연애심리테스트

[연애심리테스트] 사랑받고 싶은 욕구 알아보기

rita007 2021. 7. 19. 16:36
728x90
반응형

[연애심리테스트] 사랑받고 싶은 욕구 알아보기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자신이 의지하고 있는 대상이 누구인지에 따라 자신이 진정으로 사랑받고 싶은 욕구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생활이라고 하는 것은 익숙하지 못하기 때문에 막연한 불안감과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자신이 연락을 맨 처음 하는 대상은 자신과 유대감이 가장 깊은 사람이라 의미이기도 합니다. 

다음 대상 중에 당신이라면 누구를 고를 것인지 선택해 보세요 

 

QUESTION

 

당신은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기 위해 낯선 땅으로 이사해서 혼자 살게 되었습니다. 당신이 처음으로 메시지를 보낸 대상은 누구입니까?

A. 아버지


B. 어머니


C. 연인


D. 친구

 

 


결과 보기

A. 아버지를 고른 사람은 사랑받고 싶은 욕구가 40% 정도 입니다. 

 

상대와 대등한 관계를 좋아하기 때문에 뭐든지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자립적인 스타일의 사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에게 사랑받고 싶다는 생각을 그렇게 까지 깊고 강하게 생각하지 않는 편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어떤 남성에 대해서도 비교적 의존적이지 않고 쿨한 관계를 지속할 수 있는 편입니다. 다만 남자들은 여자 친구가 자신에게 의지하는 것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아버지를 고른 당사자는 남자 친구에게 좀 더 응석을 부려도 좋을 것입니다. 

 


B. 어머니를 고른 사람은 사랑받고 싶은 욕구가 60% 정도 입니다. 


외향적으로는 대 놓고 표현하지 못하느 편이지만 속마음은 상대에게 어리광을 부리고 싶은 마음이 강한 스타일입니다. 이런 타입의 여성은 적당한 타이밍에 어리광을 부려서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연애에 대해 매우 전문가스러운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다만, 너무나 남성과 여성에게 대하는 태도가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다른 여성들에게 질타를 당할 수 있습니다. 그런 부분만 조심해 주세요

 



C. 연인을 고른 사람은 사랑받고 싶다는 욕망이 80% 정도 입니다. 

사랑을 주고 싶다기 보다는 사랑을 받고 싶은 타입입니다. 애교가 많은 여성들은 남성에게 인기가 좋은 편입니다만, 애교가 지나쳐서 너무 의존적으로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관종도 도를 넘으면 싫어하는 남성이 있고. 애교나 응석, 어리광이 너무 지나치면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많이 부족한 사람이라고 생각될 수 있습니다. 남성에게 부리는 애교나 어리광은 항상 적당히 타이밍을 보고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D. 친구를 고른 사람은 사랑받고 싶은 욕망이 20% 정도 입니다. 

사랑받기보다는 사랑을 주고 싶은 모성애가 깊은 스타일입니다. 그런 모성애에 반하는 남성들도 많이 있습니다만, 때로는 자신도 애교나, 응석을 부리는 것을 잊지 않았으면 합니다. 너무 사랑을 주기만 하다 보면 그것을 받는 남자 입장에서 나중에 고마움도 잊은 채, 더 잘해주지 못하는 것을 원망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자신만 피곤해지는 상황이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반응형